중간진료비결제
결제 절차
-
01
수납내역
확인 -
02
수납방법
선택 -
03
수납금액
입력 -
04
결제정보
입력 -
05
결제완료
결제취소 안내
중간 진료비 결제 후에는 인터넷으로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결제 취소를 원하실 경우 원무팀 창구로 방문하시거나 전화(02-3010-758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결제 취소를 원하실 경우 원무팀 창구로 방문하시거나 전화(02-3010-758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결제 시 유의사항
- 신용카드 결제만 가능합니다.
- 총 수납금액은 입원 중 처방된 진료비만 청구되며, 변동 및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총 수납금액 기준 30%에 해당하는 금액을 추가로 합산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예) 총 수납금액이 100,000원이라면 30% 추가 결제 시 130,000원 결제 가능
중간진료비 조회 및 수납
회원
본인 수납내역 및 타인 수납내역에 대해 실시간 확인이 가능
하며, 선택한 결제금에 대해 입원환자 중간 진료비 결제를
진행합니다.(대리인 입금 시 입원 환자의 중간 진료비 내역
조회를 위해 입원환자 부가 정보를 입력합니다.)
‘나의 차트부가서비스중간 진료비결제’ 메뉴를 통해
결제한 내역에 대한 이력 관리가 가능합니다.
비회원
중간금 결제를 진행할 입원 환자의 중간 진료비 내역 조회를
위해 입원환자 부가 정보를 입력합니다. 결제한 내역에 대한
이력 조회는 본 페이지에서만 가능합니다.
* 주의: 결제 시 인증받았던 휴대폰 번호가 바뀌었을 시
지난 결제 내역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중간진료비 수납방법
- 원무팀 입ㆍ퇴원 수속 창구 방문
- 인터넷 활용(온라인 수납)
- 무통장 입금(중간계산서에 기재되어 있는 가상계좌 이용)
- 입ㆍ퇴원 수납기